유익함 빼면 시체

담배 냄새 없애는 방법 3가지 본문

유익한 정보

담배 냄새 없애는 방법 3가지

유빼시 2021. 3. 7. 00:4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여러분들께 유익한 정보만을 드리고 싶지만 요즘따라 몸이 말을 안 듣는 유빼시입니다.

이 게시물을 찾아오신 것을 보니, 아무래도 여러분들은 흡연자이신 듯하네요. 담배를 피우지 않거나 혐오하는 주변 지인들은 아마 담배 냄새가 나는 것을 싫어할지도 모릅니다. 또 그로 인해서 다툼이 일어나기도 하고요. 흡연자 입장에서는 당연히 담배 냄새를 제거하고 싶은 마음입니다. 하지만 담배 종류에 따라 생각보다 담배 냄새가 오래 지속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자연적으로 담배 냄새를 빠른 시간에 제거하는 것은 사실상 힘듭니다. 그래서 지금부터 흡연자 여러분들께 담배 냄새 없애는 방법 3가지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와 함께 알아보시죠!

 

Q. 담배 냄새를 제거하려면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How to remove the smell of cigarettes

 

① 탈취제를 사용하세요!

Use deodorant.

A. 어떻게 보면 가장 대중적이고, 또 그만큼 효과적인 해결책이 될 수 있겠네요. 탈취제는 당장 집 앞 편의점에서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양팔에 각각 아래쪽에서부터 위쪽으로 두 번, 가슴과 배 쪽에 두 번, 등에 한 번 정도 뿌려주시면 웬만한 담배 냄새는 잡아낼 수 있습니다. 만약 머리에서 담배 냄새가 풍겨 걱정되신다면, 머리 한참 위에 팔을 약간 뻗어 한 번 정도만 뿌려서 머리에 자연스럽게 떨어져 탈취가 이루어질 수 있게 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② 연기를 내뱉을 때 멀리 내뱉으세요!

Spit out smoke far away.

A. 엄밀히 말하면, 담배 냄새를 없애는 방법이라기보다는 담배 냄새를 몸에 덜 배게 하는 방법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위의 사진과 같이 담배를 살살 내뱉으시게 되면 연기가 흡연자의 주변에 비교적 오래 머물러 있게 되고, 결국 담배 냄새가 더 진하게 배기게 됩니다. 이를 조금이라도 방지하려면, 연기를 멀리 내뱉으시면 앞서 언급했던 경우보다는 담배 냄새가 덜 밸 수 있게 됩니다.

 

③ 일회용 나무젓가락을 활용하세요!

Utilize disposable wooden chopsticks.

A. 이것도 위의 방법과 같이 담배 냄새를 몸에 덜 배게 하는 방법입니다. 사람들이 담배 냄새를 알아차리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손에 배긴 담배 냄새 때문입니다. 단순히 손가락에만 냄새가 배기는 것뿐인데 왜 이것이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느냐고 물으신다면, 손을 자주 활용하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악수를 하거나, 대화 도중 제스처를 사용했을 때에 냄새를 풍길 확률이 높습니다. 따라서 주변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일회용 나무젓가락을 활용해서 흡연하신다면, 손가락에 냄새도 배기지 않아서 담배 냄새를 풍기지 않으실 수 있습니다. 방법은 간단하나, 대신 젓가락이 뜯기지 않은 젓가락이어야만 합니다. 그래야 젓가락 끝부분만 살짝 벌려 담배를 안정적으로 끼울 수 있습니다.

 

이렇게 담배 냄새 없애는 방법 3가지를 알아보았습니다. 무엇보다도 금연이 역한 담배 냄새를 제거하는 데에 가장 효과적이겠죠. 여러분들 모두가 되도록이면 금연에 성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제 글이 도움되셨나요? 지금까지 여러분들께 유익한 정보만을 드리고 싶어 안달이 난 유빼시였습니다!

공감과 댓글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