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익함 빼면 시체

아이폰 온라인 아르바이트 모집 스팸문자 해킹 차단 10초 해결 본문

유익한 정보

아이폰 온라인 아르바이트 모집 스팸문자 해킹 차단 10초 해결

유빼시 2021. 9. 16. 18:33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빼시입니다.

제가 최근에 이런 문자를 하나 받았습니다. 아르바이트 관련 내용에 어투는 번역기 느낌이 없지 않아 있네요.

해당 문자는 중국발인 것으로 드러났고, 아이폰 사용자에게만 이러한 문자가 전송되었다고 하네요. 아마도 아이폰 보안의 취약점을 파고들어 이와 같은 사태를 벌인 듯합니다. 하여튼 남의 나라 문화 뺏는 것도 모자라서 해킹까지 도가 텄네요.

각설하고, 현재 이 문자를 받으신 분들께서는 아래의 절차를 따라주시면 해킹을 방지하실 수 있을 겁니다.

 

① 설정 → 일반

(사진 1)

 

②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iOS 14.8이 2021-09-16 기준 최신 버전)

(사진 2)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