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익함 빼면 시체

유튜브 19 뚫기 (VPN 우회, 실패 확률 0%) 본문

유익한 정보

유튜브 19 뚫기 (VPN 우회, 실패 확률 0%)

유빼시 2021. 1. 20. 11:08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빼시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유튜브 19금 해제, 지금 바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이 방법은 제가 애용하는 방법입니다. 절대 실패 확률 없습니다.

만약 실패하신다면 아래에 댓글을 남겨주세요. 친절히 상세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우선 독자분들의 원활한 이해를 돕기 위해 중간에 사진을 첨부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단계별로 진행될 것이니 그저 잘 따라와 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주의사항※ 먼저 크롬(Chrome)이 있거나, 그것을 설치하셔야 합니다.

 

1. 크롬 웹스토어(Chrome Webstore)에 접속하세요.

chrome.google.com/webstore/category/extensions <<<

 

Chrome 웹 스토어

Chrome에 사용할 유용한 앱, 게임, 확장 프로그램 및 테마를 찾아보세요.

chrome.google.com

 

2. 검색란에 touch vpn을 검색한 후, 확장 프로그램에 추가하세요.

사진 1

 

3. touch vpn 내의 기본적인 설정들을 마친 다음, 그대로 Connect 버튼을 클릭하세요.

사진 2

 

네, 이것이 전부입니다. 더 놀라운 점은, 단순히 유튜브 성인 인증만 해제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아예 VPN을 다른 나라로 우회한 것이기 때문에 다른 사이트들 또한 탈 없이 접속 가능합니다.

꼭 Touch VPN이 아니어도 괜찮습니다. 다른 VPN 프로그램들 또한 가능하나, 몇몇 VPN은

나라 설정이 불가능하거나 혹은 매달, 매년마다 결제를 해야 하는 시스템이 존재할 수도 있으니

그럴 걱정 없는 Touch VPN을 추천하는 것입니다. (절대 광고 아닙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유빼시였습니다!

공감과 댓글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Comments